[아이뉴스24 이지유 기자] 경기도 양평군은 이달 30일부터 내달 16일까지 군민을 대상으로 양평군 평생학습센터 2024년 하반기 프로그램 학습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은 9월 2일부터 12월 20일까지 16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문화예술, 인문교양, 직업능력 분야 총 67개 강좌가 개설된다.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족,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을 대상으로 한 특별신청은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특별신청 희망자는 대상자 확인을 위해 신분증과 증빙서류를 지참해 평생학습센터로 방문 신청하거나 팩스로 신청하면 된다.
인터넷 신청은 일반 학습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2일부터 16일까지 15일간 진행되며, 양평군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에서 휴대전화 본인인증 후 신청하면 된다. 다만, 휴대전화가 본인 명의가 아니거나 인터넷 신청이 어려운 경우에는 다음달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평생학습센터에 직접 방문 후 신청해야 한다.
정원보다 신청자가 많을 경우에는 학습자를 무작위 인터넷 추첨으로 선발하며, 정원의 60% 이상 등록 시 해당 프로그램 개강이 확정된다.
한편, 강의계획서와 학습비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많은 군민들이 평생학습 프로그램에 참여해 삶의 즐거움과 만족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교육에도 많은 관심과 적극적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