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컴투스, '크로니클'x'에반게리온' 협업 업데이트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협업 기념 퀘스트 시나리오와 특별 던전 등 신규 콘텐츠 추가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과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의 협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과 '에반게리온'의 협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과 '에반게리온'의 협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컴투스]

'신세기 에반게리온'은 1995년 방영된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으로 일본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자 유명 애니메이터인 안노 히데아키를 대표하는 IP다.

이번 업데이트로 ‘에반게리온’의 파일럿 4인방인 ‘신지’와 ‘레이’, ‘아스카’, ‘마리’가 크로니클에 소환수로 출현한다. 초호기 파일럿 ‘신지’는 전사형 소환수로 물과 어둠 속성, 0호기 파일럿 ‘레이’는 기사형 소환수로 바람과 빛 속성, ‘아스카’는 암살자형 불과 어둠 속성의 소환수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마리’는 궁수형 불과 빛 속성 소환수로 등장한다.

각 캐릭터는 ‘에반게리온’ 원작의 비주얼과 크로니클 고유 전투 특성을 섞었다. 레이의 경우는 A.T. 필드를 전개해 적의 스킬 공격을 일정 확률로 무효화할 수 있으며, ‘마리’의 경우는 에반게리온의 무기인 ‘팔레트 라이플’을 난사할 수 있다. 네 소환수는 신비의 소환서, 크리스탈, 컬래버 전용 소환서 등으로 얻을 수 있으며, 소환 마일리지 달성 시 해당 소환수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협업을 기념해 △‘전투 태세 돌입!’ 사도 침공을 막아내자!’ △‘이세계의 파일럿들과 함께 출격하라!’ 등 다양한 이벤트도 같은 내달 10일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오는 8월 7일까지 태생 5성 빛 속성 구미호와 어둠 속성 오컬트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백야 소환이 진행되며, 소환수들 사이에 얽힌 특별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조슈아의 책장’ 콘텐츠에도 새로운 소환수 2종의 이야기가 업데이트됐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크로니클'x'에반게리온' 협업 업데이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