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청송 진보키즈카페, 임시물놀이장 설치·야외분수대 환경개선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들의 안전한 놀이 공간...공공형 키즈카페로 전국 최고 시설 호평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진보키즈카페가 14일까지 임시물놀이장을 설치하고 야외분수대 환경개선 작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작업은 여름철을 맞아 아이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놀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시행되었으며, 임시 물놀이장에는 워터 에어바운스가 설치되고, 편안한 환경을 위해 탈의실 및 안전 매트도 함께 설치된다.

청송군이 진보키즈카페에 임시물놀이장 설치 및 야외분수대를 조성하는 등 환경개선을 하고 있다. [사진=청송군청]
청송군이 진보키즈카페에 임시물놀이장 설치 및 야외분수대를 조성하는 등 환경개선을 하고 있다. [사진=청송군청]

진보키즈카페 및 임시물놀이장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오는 16일부터 8월 11일까지는 물놀이장과 함께 야외분수대가 오후 7시까지 연장 운영될 예정이다.

야외분수 및 워터 에어바운스는 아이들의 물놀이 놀이터 역할과 더불어 여름 뜨거운 열기를 식혀주면서, 지역민 및 청송을 찾는 가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윤경희 청송군수의 핵심공약사업으로 조성된 진보키즈카페는 영유아 놀이실, 그물놀이, 트램펄린, 스크린 모션슈팅게임 등 각종 실내 놀이시설과 실외 놀이시설, 야외분수를 갖춘 복합놀이시설로 공공형 키즈카페로 전국최고 시설로 호평을 받고 있다.

청송군민뿐만 아니라 안동, 예천, 영양 등 인근 시·군에서도 발길이 이어지면서 안전한 놀이 돌봄을 제공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임시물놀이장 설치 및 분수대 환경개선을 통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놀이 공간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송 진보키즈카페, 임시물놀이장 설치·야외분수대 환경개선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