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티알엔, 임직원 대상 '상호존중 슬로건 공모전'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TRN(신뢰·존중·네트워크) 대상 선정…준법 경영 강화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태광그룹 계열 T커머스채널 티알엔(채널명 쇼핑엔티)은 조직내 임직원간 존중과 공감대 형성을 위한 '상호존중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하고 슬로건을 발표했다고 11일 밝혔다.

한상욱 티알엔 대표이사와 상호존중 슬로건 공모전 수상자인 김민정 영업관리팀 사원(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티알엔]
한상욱 티알엔 대표이사와 상호존중 슬로건 공모전 수상자인 김민정 영업관리팀 사원(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티알엔]

티알엔은 지난 5월 31일부터 6월 14일까지 임직원 대상 슬로건 공모전 열고 모바일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TRN(Trust, Respect, Network)'이 선정됐으며 4일 전사 임직원이 참여한 타운홀 미팅에서 수상식을 가졌다.

이번 공모전은 행복하고 건전한 직장생활로 업무 향상과 발전에 도움을 주기 위해 추진됐다. 임직원 모두가 상하 수직적인 관계가 아닌 서로 동등하게 존중하고 배려한다는 의미를 되새기고 신뢰하는 조직문화를 실천하겠다는 의지다. 직원들의 적극적인 슬로건 공모 참여로 총 37건이 접수됐으며 최종적으로 대상 1건이 채택됐다.

심사 결과 최다 득표한 TRN은 신뢰, 존중, 네트워크라는 뜻을 담아 구성원 모두가 상호간 신뢰하고 존중하며 서로 힘을 보태 행복한 조직문화를 만들어가자는 의미다.

또한 한상욱 대표이사가 2020년 7월 도입한 내부 준법 시스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티알엔은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 운영을 위해 관련 법규를 준수하며 제정, 운영하고 있으며 파트너사와 고객에게 신뢰받는 거래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더욱 체계적인 교육과 지원 시스템을 마련하고 해당 프로그램에 우수한 성과를 보인 임직원에게는 이에 상응하는 인정과 보상을 약속했다.

티알엔 관계자는 "이번 슬로건 선정과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공유로 임직원의 상호존중과 건전한 기업 문화가 확산되고 정착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 직원이 유기적으로 소통하는 조직문화를 형성할뿐만 아니라, ESG 경영의 핵심가치인 준법경영을 강화해 기업문화로 온전히 정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알엔, 임직원 대상 '상호존중 슬로건 공모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