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하이브IM, '던전 스토커즈' 메이킹 영상 공개…올 가을 얼리 액세스 목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한대훈 총괄 PD 등장해 게임성 소개 "개발에 총력 기울여"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에서 개발한 던전 크롤러 장르 신작 '던전 스토커즈'의 메이킹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

이번 메이킹 영상에서는 한대훈 총괄 PD가 등장해 게임의 세계관과 주요 특징에 대해 설명했다. 던전 스토커즈는 마녀에 의해 생성된 던전을 탐험하는 '스토커즈'들이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한 모험 그린 게임으로 생존을 건 치열한 전투가 핵심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사진=하이브IM]
[사진=하이브IM]

이 게임은 3인칭 시점으로 제작돼 몬스터와의 액션 중심 전투를 강조하며, 다양한 플레이 방식을 지원한다. 특히 캐릭터 스킬이 전투에서 승리하는 주요 요소로 작용하며, 갑옷 파괴 시스템과 던전의 규칙을 뒤바꾸는 '마녀의 저주'가 전투의 전략성과 차별성을 더한다.

또한 매 시즌마다 신규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며, '시즌 퀘스트'와 '레이드 보스' 등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예고도 함께 전했다.

던전 스토커즈의 출시 일정에 대한 계획도 공개했다. 가을 얼리 액세스를 목표로 여러 차례의 베타 테스트를 거쳐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릴 방침이다.

한대훈 총괄 PD는 "2024년 얼리 액세스로 출시를 앞둔 던전 스토커즈는 향후 오랜 시간 동안 즐거움을 선사할 게임"이라며 "이용자와 함께 펼쳐갈 모험과 이야기를 시작하기 위해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던전 스토커즈는 지난 5월 깜짝 테스트를 실시했다. 나흘간 진행된 테스트에서 지난해 시행된 테스트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신규 캐릭터와 신규 PvP 모드가 첫 등장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브IM, '던전 스토커즈' 메이킹 영상 공개…올 가을 얼리 액세스 목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