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홍준표 시장, "얼치기 좌파 데려와 금감원장 시킬려고, 아연실색할 일"…한동훈 직격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혼신을 다해 우파로 정권교체했는데…"
:색깔 씌우기로 반문 하는거 보니 김경율이 좌파라고 인정하기는 하는 모양"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홍준표 대구시장이 10일 당권주자인 한동훈 후보를 겨냥, "혼신을 다해 우파로 정권교체 했는데 얼치기 좌파를 데려와 금감원장을 시킬려고 집권초에 시도 했다니 아연실색할 일"이라고 또 한번 직격탄을 날렸다.

홍 시장은 이날 한동훈 후보가 측근인 김경율 회계사를 윤석열 정부 금융감독원장으로 추천했다는 한 언론 보도가 나오자 곧바로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같이 비판의 날을 바짝세웠다.

홍준표 대구시장  [사진=대구시]
홍준표 대구시장 [사진=대구시]

한동훈 후보는 곧바로 “저에게 여러 가지 색깔론 공세를 하지 않나”라며 “그런 색깔론을 씌우는 쪽에서 저에게 말하는 논리가 자승자박이 된다”고 사실 무근임을 강조한 바 있다.

홍 시장은 이어 "또 그걸 색깔씌우기로 반문 하는거 보니 김경율이 좌파라고 인정하기는 하는 모양"이라며 "그런데 왜 그런 사람을 영입해 측근으로 삼았을까?"라고 되물었다.

그러면서 "그런 사람이 당대표가 되겠다고 저리 설치고 다니고 있고 일부 사람들도 러닝메이트라고 부화뇌동 하고 있으니 이당이 얼마나 우습게 보이겠나"라며 "제발 정신들 좀 차리자"고 목소리를 높였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준표 시장, "얼치기 좌파 데려와 금감원장 시킬려고, 아연실색할 일"…한동훈 직격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