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우리 동네 맛집은'…부평구, 경연대회 6곳 선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구청장 훈격 상장 수여, 구 지정 '맛있는 집' 타이틀도

지난 2일 '2024 부평 맛 자랑 경연대회'에서 심사위원들이 우수 업소 선정을 위해 심사를 하고 있다. [사진=부평구]
지난 2일 '2024 부평 맛 자랑 경연대회'에서 심사위원들이 우수 업소 선정을 위해 심사를 하고 있다. [사진=부평구]

[아이뉴스24 조정훈 기자] 인천 부평구는 관내 맛집 발굴 등 '2024 부평 맛 자랑 경연대회'를 열고 우수 업소 6곳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회는 짜장면, 짬뽕, 마라탕, 양꼬치 등 중식 취급 일반음식점 15곳이 참가했다. 심사 위원(5명)들은 지난 2일~5일 참가 업소를 방문해 맛·조리, 식 재료 구성·조화, 전문성, 서비스 등을 심사했다.

심사 결과 진향(유니짜장면, 누룽지탕), 천리향양꼬치구이(양꼬치구이, 얼큰온면), 랑랑(산더미마라전골, 마라샹궈), 뉴욕반점(삼선짬뽕, 찹쌀탕수육), 미담맛을논하다(미담중화냉면, 동파육), 북경소관(출품음식-짬뽕, 탕수육)이 우수 업소로 선정됐다.

이들 우수 업소는 구청장 훈격의 상장이 수여되며 구가 지정하는 '맛있는 집' 타이틀을 부여 받는다.

구 관계자는 "우수 업소로 선정된 중식 맛집을 널리 알리겠다"며 "중식 맛집이 구민들 뿐 아니라 타 지역에서도 많이 찾는 음식점이 돼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조정훈 기자(jjhjip@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 동네 맛집은'…부평구, 경연대회 6곳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