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울주군, ‘KTX-이음 남창역 정차 기원’ 홍보 슬로건 공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울산광역시 울주군이 KTX-이음 남창역 정차 기원 홍보 슬로건 선정을 위해 정책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

1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는 최근 울주군이 중점 추진 중인 KTX-이음 남창역 유치를 위한 홍보 방안으로 마련됐다.

공모기간 홍보 슬로건을 주제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수받고, 심사를 통해 채택된 슬로건은 향후 KTX-이음 남창역 유치 홍보에 활용해 범군민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KTX-이음 남창역 정차 기원 홍보 슬로건 정책 아이디어 공모 포스터. [사진=울산광역시 울주군]
KTX-이음 남창역 정차 기원 홍보 슬로건 정책 아이디어 공모 포스터. [사진=울산광역시 울주군]

이번 공모는 울주군민뿐만 아니라 울주군에서 생활하는 직장인과 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당선자에게는 최우수 100만원, 우수 50만원, 장려 30만원, 노력 10만원의 상금 및 상장을 지급한다.

참여 희망자는 울주군 홈페이지에서 제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울주군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울산광역시 울주군 관계자는 “KTX-이음 남창역 정차 유치를 위해 울주군이 총력을 기울이는 만큼 어느 때보다 울주군민의 적극적인 관심이 필요하다”며 “참신한 아이디어가 제안될 수 있도록 이번 공모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울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울주군, ‘KTX-이음 남창역 정차 기원’ 홍보 슬로건 공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