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부산시, 여름 휴가철 맞아 ‘관광하기 좋은 부산’ 홍보 캠페인 전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부산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다시 찾고 싶은 도시, 부산’을 알리기 위한 대규모 홍보 캠페인을 전개한다.

부산이 관객들의 편안한 여행을 위해 준비돼 있음을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이번 캠페인은 시와 구·군, 국민운동단체 등 민관이 함께 추진한다.

캠페인은 오는 11일 오후 5시30분 부산 대표 관광지인 광안리해수욕장과 해운대해수욕장을 비롯해 부산의 관문인 부산역 등 3곳에서 1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다.

지난 2일 해운대해수욕장을 찾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사진=뉴시스]
지난 2일 해운대해수욕장을 찾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사진=뉴시스]

시는 캠페인 진행에 앞서 시내 3개 권역의 관광안내소 등을 방문해 관광수용태세를 점검할 예정이다.

이준승 부산광역시 행정부시장은 “관광산업은 글로벌 허브도시 부산으로 나아가는 근간이자 원동력”이라며 “부산을 누구나 다시 찾고 싶어 하는 ‘체류형 관광지’이자 ‘재방문 관광지’로 정착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3월 기준 부산을 방문한 누적 관광객은 49만명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전 같은 달과 비교해 99.8%까지 회복한 것으로 나타났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산시, 여름 휴가철 맞아 ‘관광하기 좋은 부산’ 홍보 캠페인 전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