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미국식 영어말하기 대회인 GMEC 아카데믹 페어, 오는 10월 첫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미국식 영어말하기 대회인 제1회 'GMEC Academic Fair'(GMEC 아카데믹 페어)가 개최된다.

10일 GMEC에 따르면 오는 10월 26일 한국 잡월드 한울강당에서 'Korean History-Past & Present(한국역사, 과거와 현재)'를 주제로 한 GMEC 아카데믹 페어가 열린다.

이번 페어는 맥스교육이 주관하고 GMEC이 주최하며 옥스퍼드 대학출판부 (Oxford University Press), AI 휴먼소사이어티, 법무법인안심, CP 코칭 등이 후원한다.

오는 10월 26일 한국 잡월드 한울강당에서 'Korean History-Past & Present(한국역사, 과거와 현재)'를 주제로 한 GMEC 아카데믹 페어가 열린다. [사진=GMEC 홈페이지 캡처]
오는 10월 26일 한국 잡월드 한울강당에서 'Korean History-Past & Present(한국역사, 과거와 현재)'를 주제로 한 GMEC 아카데믹 페어가 열린다. [사진=GMEC 홈페이지 캡처]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GMEC 아카데믹 페어는 전국 모든 어린이들이 직접 기획한 역사 프로젝트를 영어로 설명·소개하는 기회를 통해, 세계인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대한민국을 제대로 알리고 한편으로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도록 장려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전국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아카데믹 페어는 개인 또는 그룹으로 학생들이 직접 기획, 구현한 프로젝트를 전시하고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치부, 초등 저학년부, 초등 고학년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 그룹마다 다른 세부 주제로 프로젝트를 준비하게 된다.

페어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GMEC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내달 16일에 마감된다.

GMEC 아카데믹 페어 관계자는 "미국식 영어말하기 대회인 이번 GMEC Academic Fair는 학습 성과뿐만 아니라 이 시대에 필요한 핵심 역량도 함께 성장시키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참가 학생 스스로가 자료를 모으고, 발표하고, 토론하는 일련의 과정을 거치면서 값진 도전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국식 영어말하기 대회인 GMEC 아카데믹 페어, 오는 10월 첫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