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중견련, '2024 중견기업 성장탑' 포상 신청 접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10회 중견기업인의 날 기념식'서 수여

[아이뉴스24 최란 기자] 한국중견기업연합회(중견련)는 '2024 중견기업 성장탑' 포상 신청을 받는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중견기업연합회 CI. [사진=한국중견기업연합회 제공]
한국중견기업연합회 CI. [사진=한국중견기업연합회 제공]

접수 기간은 이날부터 9월 13일까지다. 포상은 11월 셋째 주에 열리는 '제10회 중견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수여한다.

중견련이 운영하는 '중견기업 성장탑'은 우수 초기 중견기업에 수여되는 중견기업계 자체 포상이다. 혁신 성장 의지 제고, 기업 성장사다리 선순환 강화를 목적으로 지난 2019년 신설했다. 

기업가 정신, 기업 혁신, 신성장 동력 발굴 등 지표를 평가·선정한다. 특히, 올해는 조화로운 사회 발전에 대한 기업의 증대된 역할과 가치를 반영해 사회적 책임 평가 지표를 신설했다.

이호준 중견련 상근부회장은 "중견기업 성장탑은 창업부터 중견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 유예기간 3년을 포함해 평균 17년을 거쳐 진입한 신생 중견기업의 성과를 격려하고 노고를 위로하는 의미가 담긴 포상"이라며 "우리 사회의 발전 단계에 걸맞은 중견기업과 중견기업인의 새로운 본보기를 폭넓게 재조명함으로써, 기업 영속 성장의 가치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견기업 성장탑' 신청은 이메일과 우편으로 접수한다. 자세한 내용은 중견련과 중견기업 정보마당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란 기자(ra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중견련, '2024 중견기업 성장탑' 포상 신청 접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