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양평군, 외부재원 확보를 위한 경기도의회 의원과 소통 강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지유 기자] 경기도 양평군 전진선 군수는 지난 5일 경기도의회 사무실에서 도비 확보를 위해 도의회 의원들과 소통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는 전 군수, 박명숙·이혜원 경기도의회 의원이 참석했으며 현안사항 해결을 위한 도비 예산 확보 방안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했다.

전 군수는 이 자리에서 △경기도 제3차 지역균형발전사업 선정 △2024년도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확보 △2025년 도비 확보방안 등에 대해서도 의원들과 의견을 나눴다.

특히 양평군 역점사업인 채움사업을 포함한 총9개 사업(도비 667억 5천만원)을 신청한 경기도 제3차 지역균형발전사업에 대해 그간의 추진사항과 현재 진행상황 등에 공감대를 형성하고 특별조정교부금 확보를 위해 박명숙·이혜원 도의원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군정 운영의 기본 철학으로 ‘소통’을 강조하고 있는 전 군수는 “부동산 경기 침체 등에 따른 국세 감소로 재정 여건이 어려운 상황에서 우리군의 현안사업이 원활히 추진되기 위해서는 도의원님들의 특별한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말했으며, 박명숙·이혜원 도의원은 “양평군의 주요 현안사업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했다.

 전진선 군수가 경기도의회 사무실에서 도비 확보를 위해 박명숙, 이혜원 의원들과 간담회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양평군]
전진선 군수가 경기도의회 사무실에서 도비 확보를 위해 박명숙, 이혜원 의원들과 간담회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양평군]

/양평=이지유 기자(dhrl560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평군, 외부재원 확보를 위한 경기도의회 의원과 소통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