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라면세점, '라인페이 대만' 결제 시스템 도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난해 11월 라인페이와 MOU…대만 고객 공략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신라면세점은 국내 최초로 '라인페이 대만' 결제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8일 밝혔다.

김태호 신라면세점 부문장(왼쪽)과 정웅주 라인페이 대만 대표(오른쪽)가 대만 고객(가운데)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신라면세점]
김태호 신라면세점 부문장(왼쪽)과 정웅주 라인페이 대만 대표(오른쪽)가 대만 고객(가운데)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신라면세점]

라인페이 대만은 대만 및 동남아권에서 필수 결제 수단이다. 특히 대만 인구 2명 가운데 1명이 라인페이를 사용한다. 이번 결제 시스템 도입은 지난해 11월 라인페이와의 MOU 체결에 따른 것으로, 이로써 신라면세점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위챗페이, 은련QR, 알리페이 등 총 7개의 간편결제수단을 갖춰 한층 더 편리해진 쇼핑 환경을 구축하게 됐다.

지난 5일에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김태호 신라면세점 부문장과 정웅주 라인페이 대만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진행했다.

신라면세점은 라인페이 대만 결제 시스템 도입을 기념해 9월 30일까지 결제 프로모션 및 멤버십 등급 상향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결제 시스템 도입을 시작으로 라인페이 앱 내 신라면세점 채널을 개발해 고객과의 소통 및 마케팅 활동을 확대, 최고의 면세쇼핑 인프라를 구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라면세점, '라인페이 대만' 결제 시스템 도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