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사단법인 살기좋은부산만들기위원회, 2024 정기총회 열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원 상임대표 “사회 소외계층 위해 적극 봉사활동 이어가겠다”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사단법인 살기좋은부산만들기위원회(Best Busan Committe·BBC)는 지난 15일 오후 부산광역시 중구 라마다앙코르 부산역호텔에서 ‘202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원 살기좋은부산만들기위원회 상임대표를 비롯해 사회 각계각층의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부산지역 회원 7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 장혁표 전 부산대학교 총장과 김영 전 부산MBC 사장은 축사를, 3선 김희정 국회의원(부산 연제구)은 격려사를 통해 위원회의 발전을 기원했다.

지난 15일 오후 부산광역시 중구 라마다앙코르 부산역호텔에서 사단법인 살기좋은부산만들기위원회가 ‘2024년도 정기총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살기좋은부산만들기위원회]

김원 상임대표는 “앞으로 사단법인 살기좋은부산만들기위원회는 지난 3년여의 활동을 경험 삼아 우리의 고장 부산이 ‘글로벌 허브도시’이자 ‘시민행복도시’로의 발전할 수 있도록 모두 힘을 보태겠다”며 “사회적 약자와 소외계층을 위한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살기좋은부산만들기위원회는 허남식 신라대 총장, 장혁표 전 부산대 총장, 김영 전 부산MBC 사장, 이영근 전 부산 남구청장, 김용완 G화목그룹 하모니건설 회장, 장정규 (주)동원개발 고문, 김상록 한국경영인증원 고문을 비롯한 부산의 대표적인 원로들을 고문단으로 위촉했다.

20대~80대 사회 각계각층의 리더들로 구성된 회원들이 모여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부산의 대표적인 리더그룹으로서, 회원과 시민 모두의 조화로운 화합과 부산시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부산=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단법인 살기좋은부산만들기위원회, 2024 정기총회 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