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11비트스튜디오는 오리지널 IP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미스터리 SF 어드벤처 '디 얼터스'의 신규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2편 및 게임을 사전 체험해 볼 수 있는 데모 버전을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공개했다.
11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밸브에서 운영하는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전 세계 게임 개발사들이 개발 중인 주요 라인업의 사전 체험판부터 신규 게임 플레이 영상 등을 공개하는 행사다.
11비트 스튜디오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맞춰 디 얼터스의 신규 게임 트레일러 2편과 데모 버전을 정식 공개했다. 첫 번째 트레일러에서는 불시착한 행성에서 탈출하려는 광부 노동자 '얀 돌스키(Jan Dolski)'에서 파생된 인격 변형체 '얼터'들과의 복잡한 관계를 보여준다.
14분 분량의 두 번째 트레일러는 게임의 다채로운 진행 방식을 엿볼 수 있다. 단순 광부 노동자라는 설정의 얀 홀로 황량한 행성에서 생존을 위한 사투와 기지를 건설하고 확장해 나가는 시뮬레이션 장르 등의 요소를 확인할 수 있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의 이벤트 일환으로 공개된 디 얼터스 데모 버전은 총 2시간 분량의 게임 플레잉 타임이 제공된다. 데모 버전은 영어와 중국어 버전이 제공되며, 올해 하반기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한국어가 정식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디 얼터스는 올해 하반기, 마이크로소프트의 PC 게임 패스 및 엑스박스 등 다양한 멀티 플랫폼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