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13일 후반기 대표의원·의장단 후보 선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1일 선관위 구성 장대석 의원 위원장 선임…12일 오후 4시까지 후보 등록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선거관리위원들이 회의를 하고 있다. [사진=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선거관리위원들이 회의를 하고 있다. [사진=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11일 선거관리위원회를 구성하고, 제11대 후반기 대표의원 및 의장단 후보 선출을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의원총회를 통해 선출된 선거관리위원들은 회의를 통해 위원장에 장대석(시흥2), 부위원장에 최민(광명2) 의원을 선임했다. 선거관리위원은 김선영(비례), 김회철(화성6), 이병숙(수원12) 의원으로 구성됐다.

선거관리위원회는 제11대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후반기 대표의원 및 의장·부의장 후보 선출을 위한 후보자 등록, 선거운동 방법, 선거절차 등 제반사항을 결정한다.

후보등록은 12일 오후 4시까지이며 선거운동은 후보 등록과 동시에 시작해 투표 전까지 할 수 있다. 선거일은 13일 오전 의원총회를 통해 대표의원 및 의장·부의장 후보를 동시에 선출한다.

선거관리위원회는 12일 후보등록 마감 이후 제2차 회의를 개최해 후보자 또는 대리인이 참관한 가운데 기호추첨 및 정견발표 순서를 정할 예정이다.

장대석 선거관리위원장은 “이번 후반기 대표단 및 의장단 선거가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의 비전을 만들어 내고 의원들의 단합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공명정대하게 잘 관리하겠다”고 말했다.

/수원=정재수 기자(jjs3885@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13일 후반기 대표의원·의장단 후보 선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