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공부도 잘해"…'제니 닮은 미모' 재벌 4세, 美 로스쿨 합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유명 인플루언서로 주목 받아온 DL그룹(옛 대림그룹) 오너가 4세 이주영 씨가 최근 미국 명문 법학대학원(로스쿨)에 합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DL그룹 4세 이주영 씨 [사진=이주영 인스타그램]
DL그룹 4세 이주영 씨 [사진=이주영 인스타그램]

11일 재계에 따르면 이씨는 미국 워싱턴DC에 있는 조지타운 대학교에서 국제경영학과 마케팅을 전공하던 중 최근 미국 조지타운로스쿨에 합격했다.

이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지난 1년간 한국에서 화려한 인플루언서 라이프를 즐기는 것처럼 보였겠지만, 사실 시간을 쪼개 새벽까지 시험공부와 로스쿨 입시 준비를 병행하며 바쁘게 살았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노력이 감사한 결과로 돌아와, 조지타운 로스쿨에서 합격 소식과 함께 장학금까지 받게돼 다시 학생으로 돌아가게 됐다"고 했다.

이씨는 "기부 프로젝트와 새로운 일을 병행하며 고등학생 때처럼 모든 시간을 집중해 입시를 치른 게 아니라 퇴근 후 바로 공부하면서도 이정도로 충분한가 자책도 많이 하고, 이런 불안감을 덮기 위해 저에게 온 기회를 하나라도 더 가치있게 경험해보려 활발히 활동했다"고 토로했다.

그는 "학교로 돌아가 다시 새로운 분야에 도전해 변호사라는 목표가 생기니 설레고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이준용 DL그룹 명예회장의 3남인 이해창 켐텍 대표의 외동딸인 이씨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만 13만1000여명에 이르는 패션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디올, 샤넬, 루이비통 등 명품과 비건 화장품 광고 모델로도 활동했다.

/김다운 기자(kdw@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부도 잘해"…'제니 닮은 미모' 재벌 4세, 美 로스쿨 합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