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휴젤, 메디톡스 재판 승소 가닥…목표가↑-다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목표가 27만→35만 '상향'

[아이뉴스24 황태규 기자] 다올투자증권은 11일 휴젤에 대해 메디톡스와의 재판이 승소로 가닥을 잡으며, 북미 사업에 대한 불확실성이 해소됐다고 판단했다. 목표 주가는 27만원에서 35만원으로 올렸고, 투자의견 '매수'를 제시했다.

다올투자증권은 11일 휴젤에 대해 메디톡스와의 재판이 승소로 가닥을 잡으며, 북미 사업에 대한 불확실성이 해소됐다고 판단했다. [사진=휴젤]
다올투자증권은 11일 휴젤에 대해 메디톡스와의 재판이 승소로 가닥을 잡으며, 북미 사업에 대한 불확실성이 해소됐다고 판단했다. [사진=휴젤]

전날(10일) USITC는 예비 판정 결과에서 휴젤이 무역법 337조를 침해하지 않았다는 판결을 내렸다. 남은 절차는 4개월 뒤 ITC 위원회의 최종 판정과 대통령 명령 뿐이다.

박종현 다올투자증권 연구원은 "휴젤 레티보는 북미에 허가받은 6번째 미용 톡신으로, 동사가 파트너십 체결 예정이며 북미 사업 가치 4350억원을 산정했다"며 "신공장과 미국 톡신 개발 감가상각비에 따른 영업 레버리지로 북미 사업 마진은 86%까지 점진적 증가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그는 "과거 대비 톡신 업종의 경쟁 강도가 소폭 심화했지만, Galderma·메디톡스 외 후속 업체의 진출은 제한적"이라며 "톡신 시장은 여전히 과점 시장으로, 안정적인 시장 점유율(MS) 확보가 가능하다"고 평가했다.

/황태규 기자(dumpling@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휴젤, 메디톡스 재판 승소 가닥…목표가↑-다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