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BAT, 업그레이드 액상 전자담배 '뷰즈 고 2세대'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BAT로스만스의 액상 전자담배 브랜드 ‘뷰즈(VUSE)’가 10일 한층 업그레이드된 ‘뷰즈 고 2세대(VUSE GO)’ 신제품 2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뷰즈 고 2세대’는 기존 1세대 버전에는 없던 새로운 맛 2종 ‘레인보우 믹스’와 ‘바이올렛 스파크’를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여름과 어울리는 달콤함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BAT의 전자담배 ‘뷰즈 고 2세대’. [사진=BAT]
BAT의 전자담배 ‘뷰즈 고 2세대’. [사진=BAT]

뷰즈 고 2세대는 1세대의 특장점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들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더 높였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슬림한 유선형 액상 흡입구는 입술과 기기가 닿는 밀착도를 높여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흡입구가 투명하게 디자인되어 남은 액상량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편안함을 더했다.

세라믹 히팅 기술이 보다 업그레이드 되어 기능적 측면도 강화됐다. 또한, 이전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온오프 스위치’도 새롭게 추가됐다. 제품 하단에 위치한 온오프 스위치는 기기 사용을 제어할 수 있는 안전장치로, 잠금으로 설정하면 액상 누수 및 원치 않는 상황에서의 기기 작동 등 다양한 안전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새로운 뷰즈 고의 액상 용량은 2.0ml(니코틴 함량 0.9%)이며, 소비자 가격은 1만 원으로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했다. 전국의 편의점과 베이퍼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뷰즈 고 2세대는 보다 강화된 기능과 향상된 사용자 편의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혁신을 통해 한국 성인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비연소 제품을 선보이고, 액상 전자담배 시장의 리더로서 그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뷰즈는 던힐, 글로 등을 판매하는 글로벌 담배 기업 BAT의 액상 전자담배 브랜드로,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59여 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뷰즈는 담뱃잎에서 추출한 천연니코틴을 사용해, 국내 법규에 따라 담배와 동일한 규정에서 엄격하게 생산 및 판매되고 있다.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과 안전성도 자랑한다. 액상 및 배터리가 내장된 일체형의 액상 전자담배로, 카트리지 교체나 별도의 액상 주입 및 리필이 필요 없으며, 예열이나 별도의 충전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BAT, 업그레이드 액상 전자담배 '뷰즈 고 2세대'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