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고객 대상 '2024 혼다 트랙데이' 성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카데미 주행'·'서킷 체험 주행' 등 프로그램 진행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혼다코리아가 지난 9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2024 혼다 트랙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2024 혼다 트랙데이 현장. [사진=혼다코리아]
2024 혼다 트랙데이 현장. [사진=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에서 최초로 진행한 '혼다 트랙데이'는 고객들에게 쉽고 안전하게 트랙 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서킷 페스티벌이다. 혼다 라이더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참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아카데미 주행', '서킷 체험 주행' 등 2개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아카데미 주행은 'CBR시리즈'와 스포츠 네이키드 'CB시리즈'를 보유한 라이더를 대상으로 한다. 전문 인스트럭터의 서킷 주행 교육과 함께 인제 스피디움 풀 코스 주행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서킷 체험 주행은 배기량과 무관하게 혼다 모터사이클 전 모델이 참가할 수 있는 세션으로 더 많은 고객이 서킷을 경험해볼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트랙데이는 안전한 트랙 주행 경험을 통해 혼다 모터사이클의 압도적인 스포츠 성능을 알리고 모터스포츠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참여 행사를 통해 혼다 모터사이클의 ‘타는 즐거움’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고객 대상 '2024 혼다 트랙데이'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