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국민의힘 김대식 의원, 현장밀착형 의정활동 스타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학교·전통시장·관내 시설 등 지역구 곳곳 돌며 소통·점검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국민의힘 초선 44명 모임 대표인 김대식(부산 사상구·초선) 국회의원이 본격적으로 지역구 활동을 시작했다.

김대식 의원은 부산광역시 사상구 내 12개 동 주민들을 수시로 만나 크고 작은 민원들을 접수하고 해결에 나섰다.

먼저 지역구 내 총 37개 초·중·고등학교를 순차적으로 방문해 공약했던 교육환경 개선을 직접 챙기고 학생과 학부모의 민원을 수시로 청취하고 해결할 계획이다.

김대식 부산광역시 사상구 국회의원(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이 지난 7일 사상구청에서 당정협의회를 열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김대식 의원실]
김대식 부산광역시 사상구 국회의원(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이 지난 7일 사상구청에서 당정협의회를 열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김대식 의원실]

이에 앞서 김 의원을 비롯한 당직자들은 지난 7일 사상구청을 방문, 조병길 구청장과 시·구의원과의 당정협의회를 가동해 지역 현안사업 점검과 내년도 예산확보에 머리를 맞댔다.

이어 사상구 상인회 회장단 방문, 덕포동 월례회에 참석해 소통 간담회, 8일에는 엄궁동 소재 동궁초등학교를 방문해 학교운영위원장을 비롯해 학부모 운영위원을 만나 직접 민원을 듣는 자리를 마련했다.

김 의원은 앞으로 관내 행정복지센터, 경찰서, 소방서 등 관공서와 복지관, 장애인시설, 노인센터, 지역아동센터 등 복지시설들을 방문해 소통과 점검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대식 의원은 “우리의 문제는 현장에 답이 있다”며 “직접 찾아가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상구민께 약속드린 ‘중단없는 사상발전’을 위해 예산확보와 민원 신속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부산=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민의힘 김대식 의원, 현장밀착형 의정활동 스타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