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충남 금산군청 사이클팀, 음성 전국사이클대회 종합우승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금4·은2·동1개 획득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충남 금산군청 사이클팀은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열린 2024 음성 전국사이클대회에서 금메달 4개, 은메달 2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해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10일 금산군에 따르면 군청 사이클팀은 기량이 높은 두꺼운 선수층을 자랑하며 4㎞ 개인추발 이진구 선수, 1LAP 문신준서 선수, 옴니엄 장경구 선수가 각각 1위를 거머쥐었다.

또, 1km 독주와 스프린트에서 이건민 선수가 2위를 차지했고 단체스프린트에서 3위를 기록했으며 최희동 감독이 최우수감독상을 받았다.

금산군청 사이클팀이 2024 음성 전국사이클대회에서 종합우승한 것을 기념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금산군]
금산군청 사이클팀이 2024 음성 전국사이클대회에서 종합우승한 것을 기념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금산군]

이번 대회를 포함해 올해 네번째 종합우승을 차지함에 따라 금산군청 사이클팀은 전국 최상위 기량의 사이클팀임을 전국에 다시 한번 뽐냈다.

이후 일정으로 이달 22일부터 28일까지 개최 예정인 2024 KBS 양양 전국선수권대회에 출전할 예정으로 오는 17일부터 강원 양양에서 현지 적응훈련에 들어간다.

최희동 금산군청 사이클팀 감독은 “군민들의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린다”며 “더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금산군청 사이클팀에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충남 금산군청 사이클팀, 음성 전국사이클대회 종합우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