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더욱 풍성하게"…삼성전자, '올 뉴 비스포크 페스타 시즌2'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서 진행…구매 인증 시 추첨 통해 '하나투어 상품권' 등 제공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냉장고 구매 시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을 비롯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올 뉴 비스포크 페스타 시즌2 - 인공지능(AI) 냉장고로 바꿔보상 and pArIs'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올 뉴 비스포크 페스타 시즌2 - AI로 바꿔보상 and pArIs'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올 뉴 비스포크 페스타 시즌2 - AI로 바꿔보상 and pArIs'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20일까지 주요 온라인‧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비스포크 냉장고를 구매한 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100만원권 4매와 파리 뮤지엄 패스 2일권을 제공한다.

대상 모델은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2024년형 비스포크 4도어 모델 △2023년형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 등이다. 다양한 색상의 패널을 조합한 5개의 패키지 모델 구매 시에도 응모 가능하다.

아울러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2024년형 비스포크 4도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모델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삼성전자 멤버십 최대 30만 포인트까지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 기간 삼성닷컴 가입 고객 누구나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공유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성닷컴에서 비스포크 구매 혜택 이미지를 다운로드한 후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SNS에 공유한 고객 중 1000명에게 파리바게트 1만원권을 제공한다.

한편 2024년형 비스포크 냉장고는 전 모델에 'AI 인버터 컴프레서'와 'AI 절약 모드'를 적용해 여름철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하면서도 전기 요금 부담은 줄였다.

또 △선반에 넣고 빼는 식재료를 자동으로 인식해 푸드 리스트를 만들어 주는 'AI 비전 인사이드' △두 개의 동력원으로 에너지와 공간 효율성을 강화한 'AI 하이브리드 쿨링' △터치만으로 냉장실 도어가 자동으로 열리는 '오토 오픈 도어' 등으로 편리한 주방 경험을 선사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비스포크 냉장고는 AI 기술을 통해 소비전력 절감과 획기적인 성능을 동시에 확보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차별화된 혜택과 함께 삼성전자의 AI 가전을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욱 풍성하게"…삼성전자, '올 뉴 비스포크 페스타 시즌2'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