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2K, '시드 마이어의 문명7' 2025년 출시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서머 게임 페스트 킥오프 라이브에서 시네마틱 트레일러와 함께 첫 공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2K와 파이락시즈게임즈는 신작 '시드 마이어의 문명7(이하 문명7)'을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닌텐도 등을 통해 2025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문명7은 서머 게임 페스트 킥오프 라이브에서 처음 공개됐으며 역사 속 인류의 진보와 시간의 시험을 이겨내고 유산을 구축하기 위한 도전을 보여주는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사진=2K]
[사진=2K]

2K는 올해 8월 게임에 도입될 새로운 기능을 비롯해 스위치, 스팀을 통한 PC, 맥과 리눅스 등 일부 플랫폼에서 위시리스트에 추가할 수 있도록 공개할 예정이다.

문명 프랜차이즈의 7번째 메인 타이틀인 문명7는 파이락시즈 팀이 개발한 4X 전략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자신의 문명을 건설하고 도시와 건축물을 세워 문명의 번영을 추구해야 한다. 이를 위해 경쟁 문명을 정복하거나 협력하면서 미지의 세계를 탐험해야 한다.

파이락시즈의 크리에이티브 개발 이사이자 문명 프랜차이즈의 창시자인 시드 마이어는 "30년 넘게 전 세계 플레이어들이 문명에 대한 사랑과 지원을 보여주었다"며 "문명 팬들에게 30년 동안의 전략 혁신과 개선을 대표하는 문명7을 선보일 수 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데이비드 이스마일러 2K게임즈 대표는 "7000만장 이상 팔리고 10억 시간 이상 플레이한 문명 프랜차이즈는 2K가 보유한 최고의 크라운 주얼"이라며 "파이락시즈게임즈가 문명7로 다시 한번 성공을 거둘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파이락시즈게임즈는 2K의 스튜디오로, 2K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가 소유한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K, '시드 마이어의 문명7' 2025년 출시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