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BNK경남은행, 창원·울산 영업부서 은퇴자 자산관리 상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퇴직금·연금 등 은퇴자산관리 1 대 1 맞춤 상담
4~7일 창원영업부, 12~14일 창원 본점, 17~19일 울산영업부 운영 예정

[아이뉴스24 임승제 기자] BNK경남은행은 9일 은퇴자 자산관리 상품인 '은퇴&연금 라운지'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은퇴&연금 라운지'는 은퇴와 연금에 관한 상담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맞춤형 상담 서비스다.

자산관리(WM) 고객부 소속 은퇴디자인전문가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창원영업부 내 창구에서 고객들에게 건강보험, 공적연금, 퇴직금 및 퇴직연금, 연금 종합컨설팅 등 은퇴 금융에 대해 안내했다.

 지난 7일 BNK경남은행 창원영업부에서 고객들에게 건강보험 등 은퇴금융 상품을 안내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지난 7일 BNK경남은행 창원영업부에서 고객들에게 건강보험 등 은퇴금융 상품을 안내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특히 고객들이 궁금해 하는 은퇴 금융과 관련해서는 상세히 답변했다.

경남은행은 창원영업부에 이어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창원 본점 영업부, 17일부터 19일에는 울산 영업부에서 은퇴&연금 라운지를 운영한다.

본점 영업부와 울산영업부에서 진행될 은퇴&연금 라운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상담 신청을 희망하는 고객들은 경남은행 WM고객부로 문의하면 된다.

오성호 BNK경남은행 자산관리본부 상무는 "퇴직과 노후 준비가 중요하다고 하는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다는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하고자 은퇴&연금 라운지를 운영하게 됐다"며 "이번 은퇴&연금 라운지가 퇴직과 노후 준비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App) 생활혜택 코너 'BNK 은퇴&연금 라운지'를 운영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은퇴금융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은퇴상담' 배너에서 상담 신청하기를 누르면 은퇴&연금에 대해 전문적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창원=임승제 기자(isj2013@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BNK경남은행, 창원·울산 영업부서 은퇴자 자산관리 상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