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아테라' 브랜드 선보인 금호건설, 하반기 4500여가구 공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년 동기 대비 2배 가량 늘어날 듯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새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로 무장한 금호건설이 올해 하반기에 4500여가구를 공급한다.

금호건설은 다음달 충북 청주시 ‘청주테크노폴리스 아테라’를 시작으로 전국에 7개 단지, 4504가구를 분양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하반기 대비 두 배 가량 늘어난 물량이다.

지역별로는 △수도권 3개 단지(1669가구) △충청도 2개 단지(2029가구) △강원도 2개 단지(806가구)다.

'고양 장항 아테라' 투시도 [사진=금호건설]
'고양 장항 아테라' 투시도 [사진=금호건설]

신규 단지에는 아테라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조경 특화 브랜드와 아테라 심볼마크의 모양과 패턴이 적용된 특화 문주가 첫 선을 보인다.

다음달 공급하는 ‘청주테크노폴리스 아테라’는 충북 청주시 테크노폴리스 A8블록에서 지하 3층~지상 35층, 17개동, 1450가구 규모다. 청주국제공항, 중부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KTX오송역에 인접한 교통의 요지로, 수도권 전철 북청주역이 가깝다.

같은 달 강원도 춘천시 동면 만천리 768-7번지 일원에 ‘춘천 아테라 에듀파크’를 공급한다. 지하 2층~지상 29층, 4개동 477가구 규모다.

경기도 고양시 장항택지지구 B-3블록에서도 ‘고양 장항 아테라’를 공급한다.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76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장항택지지구내 유치원을 비롯해 초·중·고가 들어설 예정이다. 일산호수공원과 일산킨텍스 인프라 이용이 편리하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20년 만에 신규 브랜드 선보인 만큼 서울, 수도권과 지방 주요 도시 등을 중심으로 민간 분양 사업에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며 "아테라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주거 브랜드로 자리 잡겠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hyo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테라' 브랜드 선보인 금호건설, 하반기 4500여가구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