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관광공사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에 참가해 부산 숙박상품을 구매하는 관광객에게 5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는 온라인을 통해 숙박상품 예약 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전국에서 사용할 수 있다.
부산이 참가하는 ‘지역 특별 기획전’은 본편 오픈 사흘 전인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 동안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지역 기획전에서는 본편 쿠폰 금액(2, 3만원)보다 할인금액이 높은 5만원 할인 쿠폰으로 한 쿠폰당 부산시와 공사가 2만원, 한국관광공사가 3만원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발급 시작일인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쿠폰이 발급되며, 7만원 이상인 숙박 예약 후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사용되지 않은 쿠폰은 자동 반납처리 되며, 다음날 다시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1인 1번만 참가 가능하며, 지역특별 기획전에 이미 사용했을 경우 본편에는 참가가 어렵다.
사용 가능한 온라인 채널은 31개사 총 33개 채널로, 각 온라인 여행 플랫폼(OTA)에서 기획전 페이지를 운영하며, 숙박상품 100개 이상 공급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