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토요타코리아, '토요타 바른 도그 페스티벌 2024'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바른 도그 캠페인 퀴즈쇼, 반려견 장기자랑, 포토존 등 프로그램 운영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토요타 바른 도그(DOG) 페스티벌 2024'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토요타 바른 도그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토요타코리아]
토요타 바른 도그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토요타코리아]

'토요타 바른 도그 페스티벌'은 지난 2023년 올바른 반려견 문화 정착과 반려인·비반려인 등 모두가 함께 소통하고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고자 처음 개최된 행사다. 올해는 '2024 메가주' 펫산업 박람회에서 진행된다.

'토요타 바른 도그 페스티벌 2024'는 △바른 도그 굿즈로 꾸며진 마스코트 하우스와 인형뽑기·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하는 '캠페인 존' △어질리티 전문가의 토크쇼·바른 도그 캠페인에 대한 QR 퀴즈쇼와 반려견 장기자랑을 진행하는 '바른 도그 스테이지 존' △토요타 브랜드의 전동화 모델들을 관람·시승할 수 있는 '토요타 라운지' △어질리티 대회·바른 도그 어질리티 스쿨이 열리는 '바른 도그 플레이그라운드'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오는 18일에 진행되는 '토요타 바른 도그 어질리티 대회'는 반려견과 한 팀을 이뤄 장애물 코스를 완주하는 대회로 지난 4월 2일부터 26일까지 토요타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를 진행한 바 있다. 그 결과, 비기너 부문 50팀과 노비스 부문 50팀이 최종 선발됐다. 어질리티 대회에서 각 체급별 우수한 성적을 거둔 1등 팀에게는 30만원, 2등 20만원, 3등 10만원의 상금도 주어진다.

또, 어질리티 대회에 앞서 국가대표 어질리티 훈련사들이 반려견의 어질리티 교육을 실시하는 '토요타 바른 도그 어질리티 스쿨', 반려인의 지시에 따라 가장 오래 '기다려'를 유지하는 강아지와 가장 빨리 달려오는 강아지를 가리는 '기다려'·'이리와' 최강전 대회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토요타 바른 DOG 페스티벌 202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요타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부사장은 "올해도 반려인 및 반려견이 함께 뛰놀며 교감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토요타 바른 도그 페스티벌’을 마련했다"며 "사람과 동물이 모두 행복하게 공존할 수 있는 성숙한 반려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요타코리아, '토요타 바른 도그 페스티벌 2024'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