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하윤수 부산시교육감, 문현여중 찾아 아침체인지 숏폼 챌린지 참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이 16일 부산 남구에 있는 문현여자중학교를 찾아 학생들과 함께 아침체인지(體仁智) 활동과 주제곡 단체 율동에 참여했다.

하윤수 부산교육감은 학생들과 운동장 걷기와 아침체인지 숏폼 챌린지 단체 율동을 함께 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아침체인지 숏폼 챌린지는 오는 31일까지 부산지역 초·중·고교 학생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부산교육청은 학생들의 아침체인지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아침체인지송(Song) △좋은 아침이야 △아침이 좋아! △매일 똑같은 아침 등 노래 4종과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안무를 제작·배포했다.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가운데)이 16일 부산광역시 문현여자중학교에서 학생들과 함께 아침체인지 숏폼 챌린지 단체 율동을 하고 있다. [사진=부산광역시교육청]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가운데)이 16일 부산광역시 문현여자중학교에서 학생들과 함께 아침체인지 숏폼 챌린지 단체 율동을 하고 있다. [사진=부산광역시교육청]

숏폼 챌린지 참여 희망 학생은 이들 노래 중 1곡을 선택해 안무를 따라 하거나, 창작해 제작한 영상을 오는 3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한 영상을 접수순으로 유튜브 ‘부산교육청 아침체인지 숏폼 챌린지’ 채널에 올려 조회수를 측정한 뒤 최다조회상 1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또 오는 6월 10일 조회수 50%, 심사위원 평가 50%를 반영해 특수효과상·댄스상·창작안무상·장려상을 15팀을 별도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특히 학부모와 교사가 함께 참여한 영상은 심사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하윤수 부산교육감은 “챌린지 형식의 마케팅을 적극 활용해 우리 학생들의 흥미를 유도하고 참여를 유도하며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겠다”며 “앞으로도 아침체인지를 더욱 내실 있게 운영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윤수 부산시교육감, 문현여중 찾아 아침체인지 숏폼 챌린지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