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유니티, 'U Day Seoul' 전체 세션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22일과 23일 개최, 신규 AI 제품군 소개 세션 진행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유니티는 최신 핵심 기술 및 로드맵, 활용 사례를 선보이는 ‘U Day Seoul’의 전체 세션을 16일 공개했다.

유니티가 'U Day Seoul'의 전체 세션을 공개했다. [사진=유니티]
유니티가 'U Day Seoul'의 전체 세션을 공개했다. [사진=유니티]

‘U Day Seoul’은 오는 22일 판교 경기창조혁신센터에서 진행되며 22일~23일 양일간 유니티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된다. 사전 신청자에 한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주요 강연으로는 최근 베타 버전을 선보인 최신 소프트웨어 릴리스인 ‘Unity 6’에 관한 세션이 진행된다. 로랑 기벗(Laurent Gibert) 유니티 프로덕트 매니지먼트 부문 디렉터를 포함한 본사 담당자들이 Unity 6의 렌더링, 조명, VFX 기술의 최신 개선 사항을 소개하며, 모바일부터 고사양 PC에 이르기까지 고화질 그래픽을 구현하는 방법을 선보인다.

송민석 유니티 코리아 대표는 "국내 게임 개발자들에게 실질적이고 유용한 세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개발자와 크리에이터들이 소통하고 성장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니티, 'U Day Seoul' 전체 세션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