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축하가 필요한 모든 순간 위해"…삼성, '기프트 펀딩' 캠페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분할결제' 시스템 도입 다인원 참여해 자유로운 결제 가능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삼성전자는 축하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꼭 필요한 선물을 주고 받는 '세상 모든. 축하의 순간엔 기프트 펀딩'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세상 모든. 축하의 순간엔 기프트 펀딩'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삼성전자 임직원들이 '비스포크 AI 스팀'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세상 모든. 축하의 순간엔 기프트 펀딩'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삼성전자 임직원들이 '비스포크 AI 스팀'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해 예비 신혼부부 대상으로 '비스포크 웨딩 펀딩'을 선보인데 이어 축하가 필요한 모든 순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삼성 기프트 펀딩'을 마련했다. 이 캠페인은 결혼과 이사는 물론 생일, 졸업과 입학 등 의미 있는 기념일에 나에게 꼭 필요한 실용적인 선물을 받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했다.

먼저 고객은 삼성닷컴에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메시지 카드와 함께 기프트 펀딩 참여 링크를 주변에 공유하면 지인들이 원하는 액수만큼 펀딩에 참여해 축하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뿐 아니라 인기 캐릭터 '오늘의짤, 빵빵이, 잔망루피' 등과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특별한 메시지 카드도 출시했다.

특히 이번 기프트 펀딩을 위해 삼성닷컴에 분할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고객은 분할결제 시스템을 통해 결제 금액을 나눠서 결제할 수 있다. 또 다른 사람들과 결제 금액을 나누거나 본인의 복수 카드로 나눠서 원하는 금액만큼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세상 모든. 축하의 순간엔 기프트 펀딩'은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내가 원하는 선물을 주고받길 원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반영했다"며 "기프트 펀딩을 통해 더욱 의미 있고 특별한 방식으로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축하가 필요한 모든 순간 위해"…삼성, '기프트 펀딩' 캠페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