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동부건설은 주택 브랜드 '센트레빌'의 브랜드 리뉴얼을 위한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동부건설은 지난 2001년 출시한 센트레빌의 브랜드명은 그대로 유지하되, BI(브랜드 아이덴티티) 로고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세련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담아내고자 공모전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공모전은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팀(최대 3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수상작에는 대상 1000만원, 최우수상 200만원, 우수상 100만원 등 총 13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센트레빌 BI의 새로운 리뉴얼 디자인을 제안하는 것으로 사람 중심의 주거문화를 추구하고 사람을 아름답게 하는 집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표현할 수 있는 창의적인 디자인을 접수 받는다.
공모 기간은 이날부터 6월 3일까지다. 지원자는 참가 신청서와 함께 △BI 디자인 제안서 △심볼마크 디자인 △워드마크 디자인 △시그니처 디자인 등을 제출해야 한다. 수상작은 색상, 폰트 등 디자인 정보가 포함된 수정 가능한 원본 파일을 제출해야 한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센트레빌의 브랜드 철학을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참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기대한다"며 "브랜드 디자인을 성공적으로 리뉴얼해 센트레빌이 소비자에게 더욱 큰 가치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