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세계L&B, '로버트 몬다비' 브랜드 캠페인 흥행…매출 231% 증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브랜드 매니지먼트 강화 방향성 수립…’브랜드 담당’ 조직 신설해 전문적인 브랜드 매니지먼트 진행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신세계L&B가 이달 5일부터 18일까지 2주 동안 ‘로버트 몬다비(Robert Mondavi)’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 결과 관련 제품의 전월 동기 대비 매출이 231%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로버트 몬다비’ 브랜드 캠페인. [사진=신세계L&B]

신세계L&B는 올해 브랜드 매니지먼트를 강화하는 것으로 새로운 방향성을 수립했다. 이를 위해 ‘브랜드 담당’ 조직을 신설하고 해당 조직에 ‘브랜드 큐레이션팀’도 신설해 전문적인 브랜드 매니지먼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로버트 몬다비 브랜드 캠페인은 신세계L&B의 브랜드 매니지먼트 강화 활동 일환으로, 로버트 몬다비를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고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신세계L&B는 앞으로도 주력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해서 전개하며 지난해부터 침체된 와인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돌파구를 찾겠다는 방침이다.

신세계L&B는 로버트 몬다비 브랜드 메시지를 흥미롭게 전달하기 위해 온라인 콘텐츠를 기획했으며, 신세계L&B 및 와인앤모어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관련 콘텐츠 조회수가 총 33만 8천 회를 달성하는 등 흥행을 기록했다. 미국 출신 방송인 ‘타일러 라쉬(Tyler Rasch)’가 와인앤모어에 방문해 로버트 몬다비 와인을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와 와이너리를 대표하는 아이콘 와인 ‘투 칼론’ 등 주요 시리즈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공개했다.

신세계L&B 관계자는 “미국 와인의 선구자로 불리는 로버트 몬다비의 스토리를 부각한 캠페인을 통해 고객에게 로버트 몬다비를 미국 와인 대표 브랜드로 각인시키고자 했다”며 “캠페인 진행 결과 온·오프라인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기록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이 브랜드의 고유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매니지먼트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L&B, '로버트 몬다비' 브랜드 캠페인 흥행…매출 231% 증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