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2024년 'Y아티스트 프로젝트'를 함께할 청년 디자인 아티스트 그룹인 'Y아티스트 레이블 3기'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Y아티스트는 자신의 분야에서 활동하는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해 'Y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아티스트가 주목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제작물을 출시하는 프로젝트다.
올해 4년차를 맞는 Y아티스트 프로젝트와 함께할 Y아티스트 레이블 3기는 2D·3D 일러스트 작가 5명, 새롭게 신설된 인스타툰 작가 5명, 총 10명의 Y아티스트를 선발할 예정이다.
국내에 거주하는 20~30대 청년이면 누구나 모집에 참여할 수 있다. 와이로운, 와이덴티티라는 공모 주제와 관련한 작품을 Y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5월12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Y아티스트에게는 특전으로 5월 말 KT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Y퓨처리스트와 함께 홍콩 문화를 체험하고, 현지 아티스트들과 교류한 경험을 유튜브 콘텐츠와 기념 굿즈로 만드는 Y원정대(홍콩 편) 프로젝트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올해 4년차를 맞는 Y아티스트 프로젝트를 통해 신진 아티스트에게 있는 그대로 빛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에게는 색다른 콜라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영타겟 브랜드 Y와 Y아티스트 레이블의 시너지로 20대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