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국민의힘 “진흙탕 선거 앞장 이광희, 유권자가 심판할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국민의힘 충북도당은 4일 더불어민주당 이광희 청주 서원 후보를 향해 “진흙탕 선거에 앞장서는 막말 후보는 반드시 유권자들이 심판할 것”이라고 직격했다.

국민의힘은 이날 논평을 통해 “이광희 후보 측이 거리에서 막말이 담긴 피켓을 들고 유권자들에게 선거운동을 하고 있어 시민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며 이같이 주장했다.

더불어민주당 이광희 후보 측이 거리에서 막말이 담긴 피켓을 들고 유권자들에게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 [사진=국민의힘 충북도당]
더불어민주당 이광희 후보 측이 거리에서 막말이 담긴 피켓을 들고 유권자들에게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 [사진=국민의힘 충북도당]

이어 “선거를 며칠 앞두고 패색이 감돌자 이제 이광희 후보 측의 본격적인 네거티브가 진행되는 모양새”라며 “유권자들은 허위사실 유포와 막말을 일삼는 후보자를 원하지 않으며, 지역발전을 간절히 소망하며 진실된 후보만을 원한다”고 했다.

특히 “(이광희 후보는) 연일 기자회견과 토론회, SNS 등을 통해 막말과 허위·비방을 일삼으며 아니면 말고 식의 일방적 사과로 빠져나가려 하는 행태를 보이고 있다. 이는 반드시 비난받아 마땅하며, 단죄돼야 할 구태”라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국민의힘은 “막말과 허위, 비방을 통해 유권자들의 눈과 귀를 더럽힌 이광희 후보는 지금이라도 시민과 유권자에게 석고대죄하고 후보직을 사퇴하는 것이 순서”라고 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민의힘 “진흙탕 선거 앞장 이광희, 유권자가 심판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