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정희용 의원, 릴레이 유세 둘째날 16개 읍면 방문하는 강행군 펼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주민분들을 한 분이라도 더 만나 뵙기 위해 남은 릴레이 유세 일정에도 최선을 다하겠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4.10 총선 재선 도전에 나선 정희용 국민의힘 의원(경북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은 릴레이 유세 돌입, 2일째인 지난 3일 총 16개 읍면을 방문해 주민들을 찾아뵙는 강행군을 펼쳤다고 4일 밝혔다.

칠곡군 석적읍 광암교사거리에서 아침인사를 시작한 정희용 의원은 오전에는 칠곡군 약목면, 기산면과 성주군 월항면, 초전면, 벽진면, 금수면, 가천면을 방문했고, 오후에는 고령군 덕곡면, 쌍림면, 우곡면, 개진면, 운수면을 방문한 뒤 다시 성주군을 찾아 대가면, 수륜면, 용암면에서 유세차 인사를 이어나갔다.

정희용 의원이 3일 릴레이 유세를 펼치고있다. [사진=정희용 의원실]
정희용 의원이 3일 릴레이 유세를 펼치고있다. [사진=정희용 의원실]

저녁에는 칠곡군 왜관읍 달오사거리에서 저녁인사를 마친 뒤 유세차를 타고 왜관읍 거리 유세를 펼치는 것을 끝으로 3일 일정을 마무리했다.

정희용 의원은 “비가 내리는 쌀쌀한 날씨였지만 주민 여러분들을 향한 설레는 마음으로 16개 읍면에 대한 릴레이 유세차 인사를 이어나갔다”며 “궂은 날씨에도 창문 밖으로 손 내밀어 인사해주고, 큰 목소리로 파이팅을 외쳐주시며 응원해주신 주민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 의원은 “주민분들을 한 분이라도 더 만나 뵙기 위해 남은 릴레이 유세 일정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릴레이 유세 첫날인 지난 2일에는 고령군 대가야읍 영생병원 사거리 아침인사를 시작으로 성주군 성주전통시장 장날인사 및 집중유세, 칠곡군 석적읍 유세차 인사, 북삼읍 유세차 인사, 왜관읍 로얄사거리 저녁인사 및 유세차 인사를 펼친 바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희용 의원, 릴레이 유세 둘째날 16개 읍면 방문하는 강행군 펼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