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2차 캐릭터명 선점 진행…신규 서버 4개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게임 공식 사이트 통해 참여 가능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4일 추가 진행한다.

넷마블이 '아스달 연대기'의 2차 캐릭터명 선점을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아스달 연대기'의 2차 캐릭터명 선점을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지난 2일 오전 11시 넷마블은 12개 서버에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시작 3시간만에 선점 서버가 모두 마감됐다. 이용자 성원에 힘입어 넷마블은 기존 서버의 수용 인원을 증설하고, 신규 서버 4개를 추가로 오픈했다.

캐릭터명 선점은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캐릭터명과 서버를 결정하는 이벤트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지난 3일 사옥에서 진행한 크리에이터 FGT(Focus Group Test)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총 30명의 크리에이터가 초청돼 약 2시간 가량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미공개 빌드를 체험했다.

진행 시간을 고려해 게임의 주요 콘텐츠 던전, 필드보스, 세력전 중심으로 FGT가 진행됐으며, 파티던전 공략의 재미, 전투의 액션성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오는 24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 출시하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2차 캐릭터명 선점 진행…신규 서버 4개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