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보은군청소년센터, 디지털 기반 활동 ‘유스테크’ 도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보은군청소년센터와 가재울청소년센터가 디지털 기반 유스테크(Youth Tech)를 활용한 청소년 사업 활성화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군청소년센터는 청소년 사업에 유스테크 적용을 위한 디지털 프로그램 개발·운영, 지속적인 교류와 관련 정보 공유를 통한 디지털 사업 활성화를 위해 가재울청소년센터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4일 밝혔다.

양 기관은 앞으로 △청소년 사업에 유스테크 적용을 위한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운영 △유스테크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교류 및 관련 정보 공유 △양 기관 시설과 네트워크를 활용한 신산업 프로그램 협력 활성화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보은군청소년센터와 가재울청소년센터가 디지털 기반인 유스테크(Youth Tech)를 활용한 청소년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사진=보은군]
보은군청소년센터와 가재울청소년센터가 디지털 기반인 유스테크(Youth Tech)를 활용한 청소년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사진=보은군]

김인식 보은군 주민복지과장은 “가재울청소년센터가 운영하는 청소년 활동 데이터를 디지털화 해 관리하고, 이를 분석해 청소년의 성장 과정을 도와주는 유스테크를 도입하겠다”며 “군내 청소년들에게 심도 있고 다양한 디지털 기반 청소년 활동을 꾸준히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보은=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은군청소년센터, 디지털 기반 활동 ‘유스테크’ 도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