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유베이스 그룹,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역본부 고객센터 위탁기업 선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30여명의 상담 전문가, 국민건강보험공단 소통창구 역할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유베이스 그룹(대표 권상철)은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지역본부 고객센터의 위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발표했다. 계약 기간은 2024년 4월 1일부터 2년이다.

이번 계약에 따라 유베이스는 건강보험, 사회보험 징수, 건강관리, 의료급여 업무, 정부정책지원 요청에 따른 긴급 상담 지원, 상담 예약 콜 상담, 인터넷 민원, 팩스 민원 상담 처리 등을 진행하게 됐다. 130여명의 상담 전문가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유베이스는 지난 1일 국민건강보험공간 부산사하지사에서 개소식을 열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개소식에는 유베이스 그룹 권상철 대표이사, 이민규 부사장 외 임원진, 고객센터 관리자 등이 참석했다.

권상철 대표는 "유베이스는 국민건강보험공단과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상담할 수 있는 소통 창구 역할을 잘 해낼 것"이라며 "서비스 품질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현장 상담사 분들의 목소리에 지속적으로 귀를 기울이고 다양한 고객 서비스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베이스 그룹은 자회사인 한일네트웍스, 넥서스 커뮤니티와 함께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45개 이상의 BP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베이스는 1998년 설립 이후 부천드림센터, 서울아우름센터, 서울아고라센터, 여의도디지털센터, 용산그린센터, 부산피닉스센터 등 국내 6개 센터와 대만, 일본 등 글로벌 지역에 약 1만6500석 규모의 고객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베이스 그룹,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역본부 고객센터 위탁기업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