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박성훈 후보, 학부모연합회와 간담회…“획기적 교육 여건 조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학부모연합회 “진정성 있는 교육 공약 감명 받아”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국민의힘 박성훈 부산광역시 북구을 후보가 3일 부산 학부모연합회와 간담회를 열고 교육 공약과 비전을 설명했다. 이 자리에서 학부모연합회는 박 후보의 교육 공약과 정책에 대한 지지 의사를 밝혔다.

박 후보는 이날 간담회에서 “어렸을 때 집안 형편이 어려워 학교 선생님이 등록금을 대신 내주셨고, 화장실이 없는 집에서 살기도 했다”며 “그런 제가 서울대학교와 하버드대학원을 나오고 행정고시와 사법고시를 합격해 다양한 공직 생활을 할 수 있었던 건 교육의 힘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교육열이 굉장히 높은 이 지역 학부모님들께서 북구에 왜 명문 학군이 없느냐, 자사고와 특목고 같은 건 유치할 수 없느냐, 우리 아이들이 타지역의 학교로 안가게 해줄 수 없느냐는 말씀을 많이 하신다”며 “교육국제화 특구 지정, 기업 연계형 자율형 공립고 유치는 다양한 고민 끝에 나온 공약으로 이를 통해 북구을 지역을 아이 키우고 교육하기 좋은 ‘교육 1번지’로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의힘 박성훈 부산광역시 북구을 후보가 3일 부산 학부모연합회와 간담회를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박성훈 후보 선거캠프]
국민의힘 박성훈 부산광역시 북구을 후보가 3일 부산 학부모연합회와 간담회를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박성훈 후보 선거캠프]

학부모연합회는 “북구와 부산의 교육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에 더해 진정성 있는 교육 공약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면서 “아이들의 교육 문제를 확실히 바꿀 수 있는 강력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반드시 승리해 학부모들의 염원을 실천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박 후보는 “말이 아닌 성과로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성훈 후보, 학부모연합회와 간담회…“획기적 교육 여건 조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