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강명구 구미을 후보, ‘열정 2+2 뚜벅이 유세’ 돌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일부터 20만보 도보 유세 강행…시민들과 진심 소통할 것
후보 경선 기간부터 매일 20시간 씩 선거운동 중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4.10 총선 강명구 구미을 국민의힘 후보는 3일부터 ‘열정 2+2 뚜벅이 유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강명구 후보는 국민의힘 공천 경선 기간 동안 ‘강명구의 진심을 묵묵히 전해드리겠다’며 매일 20시간씩 선거운동을 해왔는데, 이와 동시에 남은 선거 기간 동안 총 20만보 도보 유세를 하겠다는 것이다.

강명구 후보가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강명구 후보 사무실]
강명구 후보가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강명구 후보 사무실]

‘열정 2+2 뚜벅이 유세’에 앞서 강명구 후보는 “구미을 지역 주민께서 뽑아주신 국민의힘 후보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도보 유세를 통해 정치현안과 지역 민원과 관련해 시민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겠다”며 구미을 지역 전체를 구석구석 누비고 정치인들이 잘 찾지 않는 산골, 농촌, 골목을 찾아가는 것은 물론 사회적 약자와 소외 이웃을 만나 이야기를 경청할 것임을 강조했다.

강 후보는 “경선 때부터 매일 20시간 선거운동으로 파김치가 되어 집에 들어가곤 했는데 선거일 직전까지 20만 걸음을 목표로 구미 구석구석을 제 땀으로 적시고 온 지역에 제 발자국을 남기겠다”면서 구미 발전과 관련, "구미의 옛 영광을 되찾아 오겠다’며 “구미를 위해 필요한 것은 ‘즉시, 반드시, 될 때까지’ 다 할 것이다. 필요하면 대통령 결재도장도 직접 받아올 것”이라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열정 2+2 뚜벅이 유세를 통해 낮고 겸손한 자세로 구미 시민을 찾아뵙겠다. 4월 5~6일 사전투표일에 소중한 한 표 행사해주시길 시민 여러분께 부탁드린다”며 시민들에게 꼭 투표에 참여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강명구 후보는 1977년 구미 출생으로, 경희대 정치학과 대학원 석사, 영국 맨체스터대학교 대학원 정치학-행정과 공공정책 석사(2008.09-2009.11)를 졸업하고, 국회 정무위원회 위원장 보좌관, 윤석열 대통령부속실 선임행정관, 윤석열 대통령비서실 국정기획비서관(1급)을 역임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명구 구미을 후보, ‘열정 2+2 뚜벅이 유세’ 돌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