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국민의힘 한동훈 총괄선대본부장이 3일 충북 충주에서 이종배 후보 승리를 위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한동훈 위원장은 이날 충주 성서동 차없는 거리에서 “이종배 후보는 국회에서도 대표적인 예산·정책통”이라며 “이종배 후보를 4선으로 만들어 주시면 충주 발전과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더욱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역설했다.
이날 비가 내리는 굳은 날씨 속에서 수많은 충주시민들이 한 위원장을 보기 위해 거리를 가득 매웠다.
한 위원장은 “3선 중진인 충주 이종배 후보는 충주~서울을 출퇴근하며 충주와 대한민국 발전에 핵심 역할을 하는 일등 일꾼”이라며 “이종배 후보와 한동훈이 국민의힘 공약을 완수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선거가 대단히 중요하다. 2차 대전 이후 산업화와 민주화를 이렇게 자랑스럽게 이뤄낸 나라는 우리 뿐”이라며 “범죄자들에게 나라를 맡길 수 없다. 헌정 질서를 무너뜨리는 세력들을 막아 달라”며 국민의힘 지지를 호소했다.
이종배 후보는 “한결같은 시민 성원에 보답코자 국가예산 확보, 충주~판교 직통열차 개통을 비롯한 고속교통망 구축, 국립충주박물관 등 32개 기관 유치, 현대엘리베이터 유치 등 충주를 획기적으로 발전시켜 왔다”며 “앞으로 이러한 기반을 토대로 충주 발전을 기필코 완성하겠다”고 약속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