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동물 학대다"…살아있는 보아뱀으로 줄넘기한 남자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신수정 기자] 보아뱀을 가지고 줄넘기를 하는 남성들의 영상이 온라인상에 퍼져 논란이 되고 있다.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지난 1일(현지시간) "아르헨티나에서 여러 남성이 보아뱀으로 줄넘기하는 영상이 SNS에서 논란을 일으켰다"고 보도했다.

비단뱀을 가지고 줄넘기를 하는 남성들의 영상이 온라인상에 퍼져 논란이 되고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비단뱀을 가지고 줄넘기를 하는 남성들의 영상이 온라인상에 퍼져 논란이 되고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해당 영상에 따르면 남성 2명은 각각 뱀의 머리와 꼬리 부분을 잡고 뱀을 줄넘기하듯 돌리기 시작했고, 다른 남성이 뱀이 아래로 내려오는 순간 몸통을 뛰어넘었다.

이 줄넘기는 약 10초 가까이 계속됐고, 뱀을 뛰어넘던 남자가 넘어지자, 이를 찍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남자와 이들은 재밌는 듯이 웃음을 터뜨리면서 마무리됐다.

영상은 온라인상에 퍼져나갔고, 누리꾼들은 이들의 행동을 비판하고 나섰다.

한 누리꾼은 "이것은 동물 학대다"라며 적었고, 또 다른 누리꾼은 "동물한테 그런 짓을 하면 안 되지"라고 지적했다.

또 "내가 받아들일 수 있는 유일한 결말은 뱀이 이들을 모두 삼켜버리는 것이다" "이건 전혀 재밌지 않다" 등의 반응도 뒤를 이었다.

/신수정 기자(soojungsi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물 학대다"…살아있는 보아뱀으로 줄넘기한 남자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