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대전관광공사 ‘세종 관광기업 서포터즈’ 20명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우수 서포터즈 선발, 인턴십 기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세종시와 대전관광공사가 4~24일까지 지역 관광기업 활성화·관광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SNS 활용에 익숙한 대학생, 청년들을 대상으로 ‘2024 세종 관광기업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이번 서포터스 모집은 오는 23일까지이고, 선발 인원은 총 20명이다. 충청권 소재 대학 재(휴)학생 또는 거주 청년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자는 모집 포스터 QR코드, 관련 기관 홈페이지 등 공고에 포함된 온라인 폼으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선발절차를 거쳐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는 5월 11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4개월(5월~8월)간 세종의 관광기업을 소개하고 카드뉴스 등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는 서포터즈 활동을 수행한다. 또 우수 관광기업 견학, 특강 등이 포함된 서포터즈 아카데미를 수강할 수 있다.

서포터즈 아카데미를 수료하고 우수한 서포터즈 3인을 선발해 2달간의 관광기업 인턴십 기회도 제공할 에정이며, 이외에도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활동비 지급, 팀 활동을 위한 공간 지원, 우수 팀·서포터즈에게 상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2024 세종 관광기업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사진=대전관광공사]
'2024 세종 관광기업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사진=대전관광공사]

대전관광공사 윤성국 사장은 “변화하는 뉴미디어의 흐름 속에서 서포터즈들의 다양한 시각과 창의적인 콘텐츠의 결합을 통해 지역 관광기업이 활성화 되길 바란다”며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지역 관광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서포터즈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전관광공사, 세종시,대전세종관광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전세종관광기업지원센터 담당자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전관광공사 ‘세종 관광기업 서포터즈’ 20명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