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코그, 신작 슈팅 게임 '리턴 얼라이브'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출시…"쿼터뷰와 전장에서의 성장"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코그(KOG)는 3일 신작 슈팅 게임 '리턴 얼라이브'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턴 얼라이브'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시대 용병들의 생존 경쟁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KOG가 슈팅 신작 리턴 얼라이브를 출시했다. [사진=KOG]
KOG가 슈팅 신작 리턴 얼라이브를 출시했다. [사진=KOG]

게임은 CBT(클로즈베타) 버전과 비교해 많은 부분의 개선과 추가가 있었다. 버려진 항구, 황량한 사막 신규 전장 2종이 추가됐으며, 무기는 총 42종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가 가능하다.

각각의 무기는 연구를 통해 전략으로 강화할 수 있게 됐으며, 유저간의 거래도 가능하다. 유저 편의성이 보완되었고, 전장과 무기, 시스템 등이 추가되면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게 됐다.

가장 큰 변화는 3인 파티로 플레이 하는 파티 전장이다. 하나의 맵에 15인의 플레이어들이 장비를 준비해 입장한 뒤 적들과 싸우면서 전리품을 획득해야 한다. 3인이 하나의 팀이 되어 상대 팀 혹은 돌연변이 몬스터들과 싸우면서 전장에서 살아남아 탈출해야만 한다.

게임은 이용자 간 서로 죽이거나 협력하며 정해진 지점에서 맵을 탈출하는 것을 반복하면서 캐릭터를 육성시키는 것을 골자로 한다.

이재관 '리턴 얼라이브' PD는 "이미 좋은 슈팅게임들이 많이 있는 가운데, 리턴얼라이브는 쿼터뷰와 전장에서의 성장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만들려고 노력했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그, 신작 슈팅 게임 '리턴 얼라이브'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