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삼성웰스토리, 국내 최대 B2B 식음 박람회 '2024 푸드페스타'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행사 공간 전년 대비 두 배 늘려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삼성웰스토리가 3일과 4일 이틀간 양재동 aT센터에서 국내 최대 규모 B2B 식음 박람회 '2024 푸드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삼성웰스토리가 국내 식자재 유통 업계 최초로 선보인 푸드페스타는 국내외 식음 및 식자재 유통 산업의 트렌드를 총망라한 국내 최대 규모의 B2B 전시회다.

지난해 열린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에 설치된 360솔루션 전용 부스에서 고객들이 상담을 받고 있다. [사진=삼성웰스토리]
지난해 열린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에 설치된 360솔루션 전용 부스에서 고객들이 상담을 받고 있다. [사진=삼성웰스토리]

삼성웰스토리는 올해 6회차를 맞아 행사 공간을 전년 대비 두 배 확장하고, 고객사뿐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등 행사 규모를 대폭 확대했다.

제1전시장에서는 식자재 공급 고객사의 사업 성장을 지원하는 '360 솔루션'과 식음산업의 미래를 제시하는 '푸드테크 솔루션', 그리고 헬스케어부터 R&D 기술, ESG 경영까지 삼성웰스토리만의 '식음 인프라 역량'도 선보인다.

제2전시장에서는 심화되는 인력난과 식자재 인플레이션에 대응할 수 있는 '식음상품 솔루션'을 전시해 삼성웰스토리의 상품 역량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밖에도 이번 박람회에서는 삼성웰스토리와 협력 중인 국내 및 글로벌 파트너사 간의 수출 협업 기회를 마련하고자 '수출-협력 상담 부스'도 열린다.

또한 취업 준비생을 위한 직무 멘토링, 외식 브랜드 컨설팅 성공 사례와 푸드테크의 미래를 살펴볼 수 있는 다양한 트렌드 세미나, 쿠킹클래스도 진행된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이번 푸드페스타는 식음 업계 주체들이 모여 식음 비즈니스의 성공 기회를 창출하고 상생하는 교류의 장이 되도록 마련했다"며 "글로벌 식음 솔루션 리더라는 기업 비전에 걸맞게 앞으로도 식음 산업의 미래를 제시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산업을 리딩하는 솔루션 기업으로 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웰스토리, 국내 최대 B2B 식음 박람회 '2024 푸드페스타'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