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넥슨 '데이브', 플레이스테이션 버전 16일 출시…"확장된 경험 제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콘텐츠 형태로 정식 출시 예정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3일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에서 선보인 '데이브 더 다이버(이하 데이브)'의 플레이스테이션(PS4·5) 버전을 오는 16일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넥슨이 '데이브 더 다이버'의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을 출시한다. [사진=넥슨]
넥슨이 '데이브 더 다이버'의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을 출시한다. [사진=넥슨]

이로써 '데이브'는 PC(Steam)와 콘솔 닌텐도 스위치에 이어 플레이스테이션까지 서비스 플랫폼을 확장하게 됐다.

'데이브'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은 '듀얼센스' 컨트롤러와 호환시켜 '데이브' 특유의 조작감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업데이트된 콘텐츠는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에서도 동일하게 플레이 가능하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콘텐츠 형태로 구매 가능하며, 구독형 서비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의 디럭스, 스페셜 플랜 이용 시 '게임 카탈로그'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다.

황재호 '데이브 더 다이버' 디렉터는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을 통해 유저분들께 보다 확장된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듀얼센스 햅틱' 기능으로 구현한 '데이브' 특유의 손맛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데이브', 플레이스테이션 버전 16일 출시…"확장된 경험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