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대전문화재단 2024 테미봄축제 '테미와 봄' 성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문화예술 프로그램 운영으로 2만4000여명 방문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문화재단이 수탁운영하는 대전테미오래는 ‘2024 테미봄축제-테미와 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3일 밝혔다.

테미오래는 관사촌이라는 공간을 활용해 꽃구경 이외에도 공연, 푸드트럭, 체험부스, 포토부스 촬영, 에어바운스, 미션 에어스포츠를 통한 선물 증정, 근현대 교복체험, 다양한 캐릭터 인형탈과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행사는 오전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됐으며, 개막식에 대전시 이장우시장을 비롯한 장호종 과학부시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대전문화재단이 수탁운영하는 대전테미오래가 ‘2024 테미봄축제-테미와 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사진=대전문화재단]
대전문화재단이 수탁운영하는 대전테미오래가 ‘2024 테미봄축제-테미와 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사진=대전문화재단]

축하공연으로 3인 현악앙상블, 성악, 버블쇼 공연이 진행됐고, 31일에는 마술쇼 및 키다리아저씨의 풍선쇼가 진행되어 시민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축제 기간 동안 2만4000여명의 시민들이 테미오래를 찾아 문화예술을 즐기며 가족과의 추억을 쌓았다.

백춘희 대전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지역문화매력 로컬100으로 선정되며 방문객이 2배 이상 늘었다”며 “한시적 증가로 그치지 않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문화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전문화재단 2024 테미봄축제 '테미와 봄'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