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온라인 게임 채팅방에서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살해하겠다는 내용 글이 게시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6일 경찰 등에 따르면 전날 오전 9시 17분쯤 한 온라인 게임 채팅방에 "서울 광진구에 출마한 민주당 고민정 의원을 흉기로 살해하겠다"는 내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언론자유대책특위 위원장이 지난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대통령실 황상무 시민사회수석의 군사정권 회칼테러 언급 해임 촉구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https://image.inews24.com/v1/9be86a9f12058c.jpg)
경찰은 관련 신고를 접수하고 수사에 착수, 해당 게시글을 올린 작성자를 추적 중이다.
경기남부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IP(인터넷 주소) 추적 등을 토대로 글 작성자의 신원을 확인한 뒤 형사 입건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작성자를 검거하는 대로 자세한 사건 경위를 파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언론자유대책특위 위원장이 지난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대통령실 황상무 시민사회수석의 군사정권 회칼테러 언급 해임 촉구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https://image.inews24.com/v1/9d15e69ab33ad3.jpg)
아울러 경찰은 고 의원의 선거사무실 근처에도 경찰 인력을 배치하는 등 안전 조치를 취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