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대표 크리스 윌슨)가 개발 중인 '패스 오브 엑자일2'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2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게임 특징과 직업, 스킬과 장비, 엔드 콘텐츠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총 12개 캐릭터 직업 중 '워리어'를 포함한 8개 직업이 공개됐고 시리즈를 대표하는 커스텀 스킬 시스템이 강화돼 더욱 다양한 스킬 조합을 즐길 수 있다. 총 6장으로 이뤄진 캠페인을 완료하면 즐길 수 있는 100개 이상의 지도로 구성된 엔드 콘텐츠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2는 세계적인 핵 앤 슬래시 액션 RPG '패스 오브 엑자일'의 정식 후속작으로 2019년 뉴질랜드에서 열린 제1회 '엑자일콘(EXILECON)'에서 최초 공개됐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며, 게임 내 구매 내역은 두 게임 간 공유된다.
패스 오브 엑자일2는 6개의 캠페인, 100개의 독특한 환경, 600여종의 몬스터와 100종 보스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12개의 클래스 중 하나를 골라 자신의 취향에 맞게 육성할 수 있고 각 클래스는 3개의 전직 클래스를 보유해 총 36개의 전직 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패스 오브 엑자일과 패스 오브 엑자일2 모두 별도의 확장팩이 이후 지속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